UPDATE. 2025-01-15 13:31 (수)
2019년 경산발전 전략위원회 ‘착한나눔분과’ 힘찬 출발
2019년 경산발전 전략위원회 ‘착한나눔분과’ 힘찬 출발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9.03.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이 희망이 되는 착한나눔도시를 향한 2019년 첫 회의 개최
[광주일등뉴스] 경산시는 ‘경산발전 전략위원회 착한나눔분과위원회’ 위원장 선출 및 주요 과제 추진 상황 보고 등 2019년 힘찬 발돋움을 향한 첫 회의를 지난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가졌다.

경산시는 기부문화 확산의 원년으로 선포한 2016년 이후 착한나눔도시를 건설하고자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나눔 프로그램을 펼쳐 오고 있으며, 이 날 회의에서는 차세대 나눔 교육, 건강나눔계단, 공동체 회복 청소년 봉사단, 취약계층의 사랑의 보금자리 마련 등 3개 부서의 14개 주요 과제 추진 상황 보고를 비롯해 신규과제 발굴 및 향후 분과의 방향성에 대해 논의했다.

분과위원장에는 경산시자원봉사센터 서금희 소장이 선출되었으며, “시민의 참여가 조금씩 향상되고 있는 나눔문화를 보다 체계적이고 능동적으로 추진하는 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현숙 복지문화국장은 “착한나눔분과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성숙한 나눔 문화가 정착되고, 품격 높은 행복도시 경산을 만드는 데 일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산발전 전략위원회는 경산발전 10대전략과 관련된 과제 발굴 및 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작년 11월에 출범했으며 희망산업 5대 전략과 희망정책 5대 전략으로 이루어져 각 전략별 분과위원회가 구성되어 활발하게 경산의 미래지향적, 지속적 성장 가능한 희망경산을 건설해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