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청장 전갑길)는 31일 광산구 행정발전에 기여를 한 유공자들에게 유공구민 연말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시상은 전갑길 광산구청장을 대신해 서종진 부구청장이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시상에는 평소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자세로 지방세정 발전에 적극협조함으로 첨단산업 문화수도가 중심이 되는 1등광주건설에 크게 기여한 최봉남 첨단종합 병원장에게 ‘2009년도 유공납세자 광주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또,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주민화합과 지역사회발전에 솔선수범하고, 특히 지역치안 및 법질서 확립에 노력해 주민과 함께 미래를 여는 희망광산 구현에 공이 큰 박명규 광산경찰서 월곡 지구대 경위에게는 표창패가 수여됐다.
한편, 이날 시상은 2009년도 유공남세자 부문 광주시장표창에 총5명이 수상을 했으며, 민원행정 서비스 발전, 사회단체 활성화, 사회복지 증진, 생활체육 활성화 및 지역발전 유공구민 및 단체에 대한 광산구청장 표창은 27명, 지역사회 화합 및 구정발전 유공 구민에 대한 감사패 8명이 수상했다.
[광산구, 2009년 유공구민 연말표창]
저작권자 © 광주일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넘치게 ++축하"더블"축하++
++드리네요*1등광주,주민과함께 미래를여는 "희망광산"만들기위해 헌신하신여러분이계셔 광산이빛이나고 한송이꽃이 향기와 씨가퍼지면서 광산구가환해져요,아시는분이 계셔서칭찬릴레이~월곡지구대박명규경위님,월곡2동통장님,신가동통장님등 모든분들에게 큰찬사를보냅니다,박부길기자님 한해동안 명장면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