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시영-오지호-전혜빈-이창엽, 블링블링 폭소 만발 단합 대회 현장 공개 5남매 ‘쇼쇼쇼’ 오늘 개봉박두
유준상과 동생들, 역대급 흥 폭발 현장 ‘지금껏 이런 가족은 없었다’ 웃음 폭탄
2019-02-07 광주일등뉴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7일 노래방에서 단합 대회를 즐기고 있는 풍상, 화상, 진상, 정상, 외상의 모습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주변에서 있을 법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재밌고 뭉클하게 그려내며 인생 가족 드라마란 호평 속에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먼저 역대급 흥을 분출하고 있는 5남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언제나 시니컬한 정상이까지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즐기는 5남매의 모습은 좀처럼 보기 힘든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진상과 외상의 화려한 가발과 빤짝이 재킷은 5남매 단합대회의 즐거운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코디를 찰떡같이 소화하고 있는 두 형제의 모습은 노래방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또 풍상의 뒤에서 마치 한 그룹처럼 일사불란하게 안무를 맞추는 동생들의 모습과 다같이 준비 자세를 취하고 있는 다섯 명의 모습은 이들의 단합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풍상씨 5남매가 모처럼 화기애애한 단합대회를 벌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이처럼 즐겁고 화기애애한 5남매의 우애가 계속될 수 있을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7일 밤 10시에 19-20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