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병내 남구청장과 주민 목소리에 응답...자치구 소통 행보 활발

-내일이 빛나는 자치도시 광주, 자치구 소통의 날 행사

2023-09-12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은 12일 오후 1시 50분 남구청 대회의실에서 내일이 빛나는 자치도시 광주, 자치구 소통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병내 남구청장, 김순옥 남구청부구청장, 김준영 광주시신활력추진본부장, 김석웅 광주시교통건설국장, 김재식 광주시도시철도건설본부장, 김요성 광주시문화체육실장, 주재희 광주시경제창업실장, 임미란 광주시의원, 박희율 광주시의원, 남호현 남구의회부의장, 김경묵 남구의원, 박용화 남구의원, 김경미 방림2동현장지원센터장 등 남구주민들이 참석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민선8기 시정방향 설명과 지역발전을 위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자치구 소통의 날은 구정 주요 현안에 대한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실효성 있는 지원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한 소통의 장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타운미팅(주민참여의 한 형태로, 공공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눔)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민들은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전달한다.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병내 남구청장과 주민 목소리에 응답...자치구 소통 행보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