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무등산 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대표 전지연)는 20일 오전 10시 우중에도 불구하고 무등산 주변 환경정화활동에 나섰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무등산 국립공원 승격을 축하하고, 외지에서 무등산을 찾아온 등산객들에게 광주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주어 다시 찾고 싶은 광주 무등산, 함께 오고 싶은 광주 무등산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열렸다.
이날 무등산 정화 활동에 참석한 이병주 실장은 “아름다운 무등산이 점차 국립공원의 모양을 갖춰 가는 것 같아 광주시민으로서 뿌듯한 마음이다.”며, “앞으로 더욱 깨끗하고 아름다운 무등산을 만들어 광주시민 뿐 아니라, 탐방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바로연은 ‘감성매칭 시스템’, ‘유전자분석을 통한 매칭 시스템’, ‘결혼 토탈 서비스’, ‘온라인 매칭을 위한 시스템’을 특허 받아 업계 최초로 도입, 고객과의 높은 신뢰를 구축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및 대한한방병원협회 등과 협약을 맺고 인재 풀(pool)을 형성하고 있으며 높은 매칭율로 가입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바로연 결혼정보회사는 적극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기로 유명하다.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다문화가정 어린이 문화지원사업’, 소아암환자들을 위한 ‘생명/사랑/희망 콘서트’, 쌍용자동차 해직자 가족을 위한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무등산 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