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18 16:50 (목)
TRCNG, 오늘 공식 어플리케이션 중국 진출. 글로벌 성장 눈길
TRCNG, 오늘 공식 어플리케이션 중국 진출. 글로벌 성장 눈길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9.02.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CNG 공식앱’ 중국 오픈. 중국 팬들과 일상 소통
[광주일등뉴스]그룹 TRCNG 공식 어플리케이션이 중국에도 진출한다.

작년 12월 오픈 한 TRCNG 공식앱 서비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바이두, 샤오미마켓 등의 중국 안드로이드 스토어를 비롯 중국 애플스토어까지 진출한다.

TRCNG공식앱은 모바일 화보, VR, AR, 3D/4D를 비롯한 멤버별 이모티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국내외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2월 28일을 기점으로 바이두, 샤오미마켓 등의 앱스토어를 비롯 중국 내 유력 앱스토어에 공식앱 서비스를 동시 오픈 한다.

중국은 지난 2010년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철수 한 뒤 토종 앱스토어 서비스만 사용하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또한 따로 운영 중이기에 중국 팬들과 소통 가능한 공식앱을 출시하는 ‘TRCNG앱’ 이 중국 내에서 어떤 반응을 가져올 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

TS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 ㈜체리픽웍스가 협업해 탄생한 ‘TRCNG앱’은 중국서비스 오픈을 기점으로 올 상반기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며, 중국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TRCNG는 오는 1일 3·1운동 100주년 기념 ‘2019 원케이 콘서트’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