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2-26 14:31 (월)
이병노 담양군수·박기종 ㈜소닉에너지대표, ‘LPG배관망 구축사업’ 투자협약 체결
이병노 담양군수·박기종 ㈜소닉에너지대표, ‘LPG배관망 구축사업’ 투자협약 체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1.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6년까지 210억 투자해 에너지 복지 실현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지난 29일 (주)소닉에너지(대표 박기종)와 ‘LPG배관망 구축사업’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병노 담양군수와 박기종 ㈜소닉에너지대표는  ‘LPG배관망 구축사업’ 투자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이번 투자협약 체결을 통해 군민들의 에너지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PG배관망 구축 사업은 LPG배관망을 설치해 연료 사용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이고 도시가스 공급 지역과 미공급 지역의 연료 비용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사업으로 관내 약 1000여 세대를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병노 담양군수와 박기종 ㈜소닉에너지대표는  ‘LPG배관망 구축사업’ 투자협약을 체결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소닉에너지는 2026년까지 210억 원을 투자해 LPG배관망을 구축하고, 담양군은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절차 및 홍보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배관망이 구축되면 LPG용기나 등유를 이용할 경우에 비해 약 30~50%이상 저렴하게 LPG를 공급받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