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2-26 11:58 (월)
김성 장흥군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유치면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김성 장흥군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유치면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2.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6일 유치면 군민과의 대화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금으로 총 300만 원이 전달됐다고 밝혔다.

김성 장흥군수는 따뜻한 사람, 아름다운 유치 2024년 유치면민과의 대화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 사랑 기탁금과 고향사랑 기탁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치면 향우 안호준 외 14명, ㈜HMC 이리중 대표, ㈜대원조경건설 이복기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총 45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치면민회(회장 문상희)가 200만 원, ㈜금빛산업건설(대표 고광현)이 100만 원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유치면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문상희 유치면민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의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으로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안경아 유치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지원하여 복지사각지대 없는 유치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