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여성권익 신장, 도시와 농촌의 연결 역할을 하는 (사)고향주부모임회원들을 응원한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여성권익 신장, 도시와 농촌의 연결 역할을 하는 (사)고향주부모임회원들을 응원한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2.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고향주부모임 광주시지회, 정기총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이현호)는 23일 광주본부 대강당에서 (사)고향주부모임 광주시지회(지회장 윤정숙)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농협광주본부 전경 (원사진-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은 “지역사회 내 여성권익을 신장하고 도시와 농촌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광주 고향주부모임의 활동에 항상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사업결산보고와 2024년 주요활동 계획을 승인했으며, 참석자들은 지역활력화와 지속가능한 농업·농촌의 기반조성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도 진행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조직 활동을 전개한 우수분회에 대한 시상을 통해 남광주농협·서광주농협 분회가 농협본부장 표창장을, 송정농협 분회가 시지회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윤정숙 지회장은 “2년차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홍보의 장을 자주 마련하겠다.”라며, “더불어 우리 농산물 소비문화정착 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