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3 16:16 (목)
[취재현장] 김영록 전남도지사ㆍ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축하메시지ㆍ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축하속에 제22대 국회의원 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김영록 전남도지사ㆍ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축하메시지ㆍ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축하속에 제22대 국회의원 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4.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 농협중앙회전남광주본부 후원의 제22대 국회의원 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가 15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서 “오늘 열의에 가득 찬 의원님들을 뵈니 굉장히 든든하다. 의원님들과 뜻을 모은다면 어떠한 지역 현안도 풀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문금주 국회의원 당선자는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다 함께 잘사는 대한민국, 더불어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를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오로지 국민만 바라보고 뚜벅뚜벅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개호 국회의원(정책위원장), 정길수 영광농협조합장, 최창기 고서농협조합장, 고광현 장성축산농협조합장, 김태욱 삼계농협조합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함께 힘을 모아 호남의 꿈과 미래를 그려보고, 호남의 희망을 찾아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교례회에는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축하영상,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이상갑 광주광역시문화경제부시장, 서동욱 전남도의회의장, 정무창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이개호 국회의원(정책위원장), 서삼석 국회의원, 민형배 국회의원, 박균택 국회의원 당선자, 조인철 국회의원 당선자, 문금주 국회의원 당선자, 정진욱 국회의원 당선자, 강현구 국회의원 당선자, 양부남 국회의원 당선자, 정준호 국회의원 당선자, 전진숙 국회의원 당선자, 박지원 국회의원 당선자, 강원이 국회의원 당선자, 주철현 국회의원 당선자, 조계원 국회의원 당선자, 김문수 국회의원 당선자, 권향업 국회의원 당선자, 신정훈 국회의원 당선자, 김진강 광주광역시관광공사사장, 고성신 NH농협생명 부사장, 박내춘 NH농협은행광주본부장, 정재현 NH농협은행전남본부장, 조기영 영광농협군지부장, 이기복 담양군농협군지부장,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김순택 광주농협조합장, 문병우 광주조합운영협의회의장(서광주농협조합장),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 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박성덕 농협중앙회전남본부 경영부본부장, 편지형 농협경영지주전남본부경제부본부장, 정길수 영광농협조합장, 최창기 고서농협조합장, 고광현 장성축산농협조합장, 김태욱 삼계농협조합장 등 내빈과 조합장들이 참석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서 영상으로 축하를 전했다.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공천 과정부터 투표일까지 유난히 치열하게 치러졌던 이번 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으신 모든 당선자들께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상갑 광주광역시문화경제부시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어쩌면 대한민국의 국운을 좌우할 수도 있는 22대 국회에서 활동하실 당선자 여러분께서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고민해 주실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민형배 국회의원, 박내춘 NH농협은행광주본부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광주와 전남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화합과 동행의 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정무창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고성신 NH농협생명 부사장,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 김진강 광주광역시관광공사사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시도민의 열렬한 성원과 지지로 선출되신 열 여덟분(18명)의 국회의원 당선인들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며 “전라남도가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지역에 새로운 희망과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서는 여기 계신 의원님들의 관심과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이를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 도민들의 어려운 민생문제를 풀어주는 역할을 부탁드린다. 그러기 위해서는 의원님들께서 17개 국회 상임위에 고루 배치되어서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주셨으면 한다. 지방소멸의 위기는 이제 국가적인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또, 전라남도 국립의대 설립 등 전남의 현안들이 많다. 의원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서 "공천 과정부터 투표일까지 유난히 치열하게 치러졌던 이번 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으신 모든 당선자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당선자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 호남의 꿈과 미래를 그려보고, 호남의 희망을 찾아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서삼석 국회의원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서  "다시 한번 일할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경제 폭망 등 무능한 정권을 강력히 심판하고 낙후된 지역과 인구소멸 위기의 지역을 위해 더욱 힘쓰라는 군민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과 성원에 감사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 박균택 국회의원 당선자는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인철 국회의원 당선자, 문병우 광주조합운영협의회의장(서광주농협조합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 전진숙 국회의원 당선자는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순택 광주농협조합장, 정준호 국회의원 당선자는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기영 영광농협군지부장, 이기복 담양군농협군지부장은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 참석해 "오늘 교례회가 광주와 전남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화합과 동행의 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제22대 국회의원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가 개최됐다.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광주전남 발전을 위해 한자리에서 뵙게 되니 영광스러운 감정과 함께 광주전남의 밝은 미래에 대한 기대감으로 채워지는 것 같다. 여기계신 국회의원 당선자 분들의 농업. 농촌에 대한 관심은 우리 농업인들의 큰 희망이 되어줄 것이기 때문이다.”며 “기후변화로 인해 갈수록 심해지는 자연재해와 고령화에 따른 농촌 인구감소와 같은 어려움들은 우리 농업인만의 노력으로는 극복할 수 없다. 국회의원 당선자들께서 농업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려주신다면 어려운 현실이지만 큰 힘이 되어 이겨나갈 것이다. 저희 농협도 함께 소통하고 고민하여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당선자들은 지역 현안을 최우선으로 해결하고 정권을 재창출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주 지역 당선인들은 군공항 이전, 지역경제 회복, 청년 일자리 등을 약속했다. 전남 지역 당선인들도 순천·광양·여수 경전철 연결, 지역소멸 극복, 농업경제자유특구 지정 등 지역 맞춤형 정책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인사말, 축사, 당선자 기념품증정, 단체 기념촬영, 시도민과의 약속, 다과회 및 건배사 순으로 개최됐다.

 

[[취재현장] 김영록 전남도지사ㆍ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축하메시지ㆍ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축하속에 제22대 국회의원 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 성황리 개최]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은 제22대 국회의원 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상갑 광주광역시문화경제부시장은 제22대 국회의원 광주.전남 당선자 교례회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이상갑 광주광역시문화경제부시장,광주지역국회의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이상갑 광주광역시문화경제부시장,광주. 전남 지역국회의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종탁 농협중앙회전남본부장,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이상갑 광주광역시문화경제부시장, 전남 지역 국회의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박균택 국회의원 당선자, 민형배 국회의원,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진숙 국회의원 당선자,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전남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