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3 16:16 (목)
박내춘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 박병규 광산구청장에게 '광산뮤직ON페스티벌'후원금 전달
박내춘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 박병규 광산구청장에게 '광산뮤직ON페스티벌'후원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4.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박내춘)는 16일 광산구청(구청장 박병규)에서 지역 대표 음악축제인 ‘광산뮤직ON페스티벌’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1500만원을 전달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박내춘 농협은행 광주본부장, 김진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문화소외 계층을 위한 농협의 힘찬 응원 아동 청소년 문화체험 프로그램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박내춘 농협은행 광주본부장, 김진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제2회를 맞이한 ‘광산뮤직ON페스티벌’이 광주를 빛내는 대표 축제로 거듭나기를 기원하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아름다운 봄날, 구민 생활에 활력을 주기위해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이틀간 광산구 황룡친수공원에서 제2회 광산뮤직ON(온)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광산구민의 문화축제를 지원해 주신 농협은행 광주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박내춘 본부장은 “광산구 살림살이를 맡은 금융기관으로서 지역문화축제를 적극 지원하여 지역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다음달 4~5일 이틀간 광산구 황룡친수공원에서 개최되며 국내 뮤지션들의 공연과 공군 에어쇼,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