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3 16:16 (목)
이병노 담양군수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 담양군 장애인 장학금 2백만 원 기탁!"
이병노 담양군수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 담양군 장애인 장학금 2백만 원 기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4.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지난 15일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대표 김명우)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애인 장학금 2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병노 담양군수, 김명우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대표와 관계자는 장애인 장학금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병노 담양군수, 김명우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모두가 어렵다고 하는 가운데에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주신 김명우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귀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우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대표는 “장학금 기탁은 미래 인재양성의 작은 씨앗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서면에 위치한 무등산체험영농조합법인은 지역에서 생산된 품질 좋은 친환경 농산물을 관내 로컬푸드직매장에 납품하는 업체로, 지역 농업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또한, 담양의 인재양성에도 관심을 이어와 올해까지 누적 4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