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3 16:16 (목)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B1A4 출신 차선우, 광주광역시교육청 첫 홍보대사 됐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B1A4 출신 차선우, 광주광역시교육청 첫 홍보대사 됐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5.1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교육청, 차선우 홍보대사 위촉·홍보단 발대식 개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9일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에서 광주 학생을 응원하고, 광주교육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첫 번째 홍보대사로 배우 차선우씨 위촉했으며, 우리학교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은 B1A4 출신 차선우 가수겸 배우에게 광주교육 제1호 홍보대사로 위촉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은 학교 대표들에게 우리 학교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차선우 가수겸 배우, 학교 관계자들, 우리학교 홍보단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은 “차선우 홍보대사의 열정과 선한 영향력이 학생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더불어 ‘우리학교 홍보단’ 학생들의 광주교육 홍보 활동도 활발히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교육청은 차선우가 가수와 배우로서 자신의 꿈을 위해 성실하게 노력한 점 등을 고려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차선우 가수겸 배우, 우리학교 홍보단들은 '광주의 미래 우리가 광주교육' , '학교의자랑 우리학교 홍보단' 손팻말을 들고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차선우 가수겸 배우, 학교 관계자들, 우리학교 홍보단 200여명은 2024 광주교육 홍보대사 위촉식 및 우리학교 홍보단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 동림초등학교와 서강중학교를 졸업한 차선우는 아이돌 그룹 B1A4로 데뷔한 뒤 '응답하라 1994' 등에서 배우로 활동했다.

차선우는 교육 캠페인과 포스터 촬영 등을 통해 광주 교육의 가치를 홍보할 예정입니다.

광주교육 첫 홍보대사 차선우는 "학창 시절을 보낸 광주교육의 첫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돼서 영광이다"며 "광주교육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