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3 16:16 (목)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고객에게 받은 사랑, 보답하는 농협되겠다!”...광주비아농협,‘24년 하나로우수고객 사은행사 현장견학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고객에게 받은 사랑, 보답하는 농협되겠다!”...광주비아농협,‘24년 하나로우수고객 사은행사 현장견학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5.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박흥식)은 지난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광주비아농협을 이용하시는 우수고객 200여명을 초청하여 하나로우수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했다.

(원 사진-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광주비아농협 임직원과 우수고객들은 사천바다 케이블카 현장을 견학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은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민족은행으로써 최선의 노력으로 경주하며, 농업의 공익적 가치 확산과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하여 지역과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매진하기 위해 우수고객 사은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박 조합장은 “광주비아농협은 '희망과 행복을 드리는 광주비아농협”이라는 구호 아래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고의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며, "미래 100년을 위해 항상 응원해주시고 함께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우수거래고객의 농협 이용에 대한 감사와 자긍심부여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됐다.

광주비아농협 임직원과 우수고객들은 삼천포유람선 현장견학을 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임직원들이 직접 우수고객들을 수행하며 초청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기념품 및 식음료를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 프로그램을 진행, 현장 견학 내내 우수고객들의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행사에 참여한 김모 고객은 "광주비아농협에서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주어 감사하다. 광주비아농협이 매일 성장하고 있는것 같아 고객 입장에서도 뿌듯하다"며 "앞으로 더 큰 성장과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