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16 17:06 (화)
농협전남본부, '농축협 윤리경영대상에 순천광양축협 수상의 영예!'
농협전남본부, '농축협 윤리경영대상에 순천광양축협 수상의 영예!'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6.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은 4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2024년 상반기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성기 순천광양축협조합장은 “이번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수상은 조합원과 고객 그리고 모든 임직원이 청렴한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 하지 않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윤리경영대상은 농협중앙회가 전국 1111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윤리경영을 위한 실천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시상함으로써 범농협 청렴문화 확산 및 선도 농축협에 대한 위상강화를 위해 운영중인 제도이다.

순천광양축협은 윤리경영 가치 실천을 위하여 매년 지역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축산 사랑 그리고 소중함」을 주제로 글짓기 대회를 개최하여 미래세대인 우리 학생들에게 축산업의 가치와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있다.

그리고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속가능한 축협을 위해 고령 농업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나눠드리는 「나눔축산운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내부 직원의 승진 시 균등한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능력과 자질에 따른 성과는 공정하게 평가에 반영하는 등 투명한 경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