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16 17:06 (화)
[취재현장] 김병내 남구청장·황경아 남구의회의장 축하속에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김병내 남구청장·황경아 남구의회의장 축하속에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6.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이 10일 오후 2시 남구청 대회의실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김병내 남구청장,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황경아 남구의회의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에서 "이웃사랑 실천과 시민의식 함양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에서 “바르게살기운동은 1980년대 후반부터 우리 사회의 정신적 가치가 흔들리고, 복잡한 사회문제들이 나타날 때 화합, 질서, 평화의 이념으로 창립되어 도덕성 회복과 국민 화합 활동을 통해 밝은 미래사회 건설에 앞장서 왔다.”며 “올 한해도 우리 지역 사회의 화합, 질서, 평화와 균형있는 민주시민의식 실현에 앞장서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저도 구청장으로서 '활기찬 경제 행복한 복지 으뜸 효 남구'를 만드는 그 길에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축사를 전했다.
김숙희 바르게살기광주광역시연합회여성회장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김병내 남구청장의 축사에 박수로 화답하고 있다.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에 참석한 내빈과 회원들은 김병내 남구청장의 축사를 꼼꼼하게 청취하고 있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병내 남구청장,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황경아 남구의회의장, 남호현 남구의회부의장, 이석우 바르게살기광주광역시연합회장, 김숙희 바르게살기광주광역시연합회여성회장, 정창수·신종혁·김경묵·김광수·박상길·노소영·은봉희 남구의원, 곽미아 봉선1동장, 성재수 광산구바르게살기협의회장, 안종구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수석부회장, 박내순 여성회장, 박부희 부회장, 성수신 부회장, 윤일원 부회장, 임동진 부회장, 정지운 전)서양새마을금고상임이사, 김용국 감사, 송광님 이사, 천창윤 이사, 김종철 고문, 이상규 고문, 박춘수 고문, 강원호 고문, 장세연 사무국장, 김미 총무, 이형자 위원, 정순심 총무 등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은 취임식에서 “저는 회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늘 제14대 회장에 취임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또한 기쁜 만큼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 제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보람있는 봉사에 동참하며 성원해 주시는 모든 회원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여름은 태양이 뜨거운 햇살을 내리쬐는 계절로, 그만큼 우리 마음도 활기차고 열정으로 가득차 있다. 이 시기에 바르게살기운동은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김병내 남구청장, 황경아 남구의회의장, 남호현 남구의회부의장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사를 꼼꼼히 청취하며 축하를 전했다. 
정창수·신종혁. 김경묵·김광수·박상길·노소영·은봉희 남구의원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사를 꼼꼼히 청취하며 축하를 전했다.  
정지운 전)서양새마을금고상임이사, 김용국 감사는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사를 꼼꼼히 청취하며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작년까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가 우여곡절로 힘든 시기를 보냈는데, 김분순 회장님이 권한대행으로 수고해 주시다가 드디어 작년 8월에 회원님들의 많은 지지속에 제13대 회장이 되셨고, 오늘 제14대 회장으로 취임식을 개최하시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남구 주민들을 위한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전개와 생활 속 미세먼지 줄이기 운동으로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고, 부정부패 추방을 통한 법 질서 확립에 선도적 역할을 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발전을 위해 남구협의회를 잘 이끌어 나가실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황경아 남구의회의장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와 봉사를 실천해주시는 김분순 바르게살기운동남구협의회장님과 회원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지난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둔 것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원들이 뜻을 모아 노력해주신 덕분이다. 남구의회도는 지난해 성과를 발판으로 힘차게 비상하는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성재수 광산구바르게살기협의회장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광산구바르게살기협의회도 힘과 지혜를 모아 내일이 빛나는 광주광역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분순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바르게살기운동은 개인의 도덕성 함양, 사회적 책임 의식 강화, 공동체 의식 증진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도덕성과 윤리의식 강화에 주력하겠다. 도덕적 기준과 윤리적 행동을 실천하여 모든 주민들이 서로 존중하 고 배려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또, 사회적 책임의식을 증대시키기 위해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자 한다. 자원봉사 활동을 확대하고 사회적 약자를 돕는 활동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 개회 및 국민의례, 행동강령 낭독, 내빈 및 참석자 소개, 취임사, 표창장 수여 및 격려사, 표창장 수여 및 격려사, 표창패 수여 및 축사, , 회가 제창, 폐회 및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열렸다.

 

[[취재현장] 김병내 남구청장·황경아 남구의회의장 축하속에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박내순 여성회장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에서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질서·화합의 이념으로,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 들어 나가는 국민정신 운동이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우리는 21세기를 선도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국민의식개혁 운동에 앞장선다. ▲우리는 거짓과 부패를 추방하고, 법질서를 확립하 는 바른 사회 만들기 운동에 앞장선다. ▲우리는 국민이 하나 되는 통합사회 구현을 위 해 노력하고, 국가의 선진화 운동에 앞장선다. ▲우리는 가정사랑, 이웃사랑, 나라사랑의 정 신을 실천하고, 사회의 도덕성 회복 운동에 앞장선다."며 윤리강령을 낭독했다.
김병내 남구청장, 황경아 남구의회의장 등 내빈과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원들은 윤리강령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박부희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부회장의 원활한 사회와 진행으로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이 거행됐다.
김병내 남구청장과 축하객들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구청장 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 황경아 남구의회의장과 축하객들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 황경아 남구의회의장과 축하객들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이석우 바르게살기광주광역시연합회장, 김숙희 바르게살기광주광역시연합회여성회장,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임원들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취임식을 축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과 축하객들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과 축하객들은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 김분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장, 황경아 남구의회의장, 남호현 남구의회부의장, 이석우 바르게살기광주광역시연합회장, 김숙희 바르게살기광주광역시연합회여성회장, 정창수·신종혁. 김광수·박상길·노소영·은봉희·김경묵 남구의원, 곽미아 봉선1동장, 성재수 광산구바르게살기협의회장, 안종구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수석부회장, 박내순 여성회장, 박부희 부회장, 성수신 부회장, 윤일원 부회장, 임동진 부회장, 정지운 전)서양새마을금고상임이사, 김용국 감사, 송광님 이사, 천창윤 이사, 김종철 고문, 이상규 고문, 박춘수 고문, 강원호 고문, 장세연 사무국장 등 내빈들은 "앞으로 광주광역시 발전에 일역을 맡는 국민 운동 단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