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16 17:06 (화)
"선후배가 함께하는 행복한 모임" 대한민국 교정동우회 광주지회 월례회의 성황리 개최
"선후배가 함께하는 행복한 모임" 대한민국 교정동우회 광주지회 월례회의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6.2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대한민국재향교정동우회 광주지회장(회장 배정배)은 27일 법무부 퇴직 교정공무원 73여명과 함께 유명회관에서 6월 월례회 및 팔순회원, 희수회원, 칠순회원 축하행사를 가졌다.

"선후배가 함께하는 행복한 모임" 대한민국 교정동우회 광주지회 월례회의가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지회장 인사말, 경과보고, 건강증진 강의 및 팔순, 희수, 고희회원 합동 축하연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공지, 안건으로는 장기입원 회원 위로금지원, 보훈공단 퇴직공무원 진료비 30% 감면, vip 장례식장 협약건, 광주지회 카페개설 운영건, 90세이상 및 장기요양 입원회원은 명예회원으로 추대하기로 의결했다.

또, 상반기 팔순 5명, 희수 9명, 고희 4명에게는 높고 푸른 하늘처럼 늘 생각도 몸도 청정한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회원들의 뜻을 모아 축하 증패를 전달하고 케이크 절단식으로 축하행사를 가졌다.

대한민국 교정동우회 광주지회 회원들은 월례회에 앞서 기념식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재향교정동우회는 수형자 교정교화를 위해 평생을 바쳐 일하다 퇴직한 교도관들이 상호간 친목 도모를 통하여 교정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국민의 법질서 의식 함양 및 교정의 선진화 등 공익실현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 36개 지회가 각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광주지회 회원들은 무등산권 자원봉사단 활동, 지역내 청소년 선도, 방범 봉사활동 등을 하고 있다.

배정배 교정동우회 광주지회장은 팔순, 희수, 고희 회원들께 축하의 인사말씀을 전한 후 "앞으로 선배님들이 모범을 보이고 후배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