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16 17:06 (화)
김성 장흥군수, 신규 읍·면장에 운동화 선물 “지역 구석구석 누비며 소통하는 현장행정, 열심히 뛰어달라”
김성 장흥군수, 신규 읍·면장에 운동화 선물 “지역 구석구석 누비며 소통하는 현장행정, 열심히 뛰어달라”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7.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성 장흥군수가 7월 1일 자로 취임한 신규 읍·면장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 신임 읍·면장 취임식은 1일 문병욱 장흥읍장, 백수영 안양면장에 이어, 2일 장찬석 회진면장 순으로 열렸다.

김성 장흥군수는 문병욱 장흥읍장 취임식에서 운동화를 선물로 전달하고, 직접 신발끈을 묶어주며 로 뛰는 현장행정을 주문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백수영 안양면장 취임식에서 운동화를 선물로 전달하고, 직접 신발끈을 묶어주며 로 뛰는 현장행정을 주문했다.

취임식 참석한 김성 군수는 운동화를 선물로 전달하고, 직접 신발끈을 묶어주며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주문했다.

이날 운동화 선물은 평소 주민 소통행정을 강조한 김성 군수가 아이디어를 내 추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 장흥군수는 장찬석 회진면장 취임식에서 운동화를 선물로 전달하고, 직접 신발끈을 묶어주며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주문했다.

한편, 김 군수는 민선8기 2주년을 맞아 7월 3일 ‘정책 토크 콘서트’를 열어 앞으로의 군정운영 비전을 발표하고, 군민과 현장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성 군수는 “지역 발전의 시작은 주민들의 소통과 공감에서 시작된다”며, “운동화를 신고 지역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주민과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펼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