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11 09:51 (수)
[취재현장] 이동권 전)전남도3선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이동권 전)전남도3선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 김근우 기자
  • 승인 2024.08.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김근우 기자] 전)전라남도3선 도의원을 지낸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가 24일 오후 2시 영광읍 천년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군민 대통합 새로운 영광 '청렴 캠프' 개소식을 개최하며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동권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 영광군민들은 지난 선거과정에서 많은 상처와 지역간 반목, 상실감으로 영광군의 위상이 상실되어 이동권이 영광군민의 자존감을 회복시키겠다고 강조하며 영광군민의 뜨거운 열정과 응원을 원동력삼아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며 “이번 선거는 단순히 남은 임기의 군수를 뽑는 선거가 아닌 영광의 미래와 운명이 달린 중요한 선거임을 강조하면서 영광의 새로운 100년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개호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은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축하객들이 축하의 박수로 격려를 전했다.

이날 개소식에슨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예비후보, 부인 정은화 여사, 이개호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정기호 전)영광군수, 정동영 국회의원 축하영상, 불갑사 주지 만당스님 축하영상, 박원종 도의원, 영광군의회 김강헌 의장, 조일영 부의장, 임영민 의원 및 내빈과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이동권 예비후보는 "군민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소통과 섬김의 정치를 하겠다"며 "선거로 인한 갈등을 해소하고 군민들께서 받은 좌절감과 상처를 치유해 포용과 통합의 정치를 할 것"라고 포문을 열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민주화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깨끗한 정치인 ▲실력있는 정치인이다"면서 "이 동지는 영광의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다해 영광의 꿈과 미래를 활짝 열어갈 정치인이다"고 치켜세웠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예비후보, 부인 정은화 여사는 이개호 국회의원의 격려사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실추된 영광의 자존심, 깨끗한 사람 이동권이 지키겠다"고 말했다.
서삼석 국회의원은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께서는 전남도 3선 도의원으로서 이권개입이나 비리에 연루되지 않고 청렴하면서도 소통의 정치를 해오셔서 영광군 살림을 하시는데 별 무리가 없겠다 확신을 갖고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축하객들이 축하를 전했다.

그는 "군수에 당선되면 군 예산 7%를 절감해 내년부터 전 군민에게 월 10만원씩 매년 120만원을 지급하고 군수 급여 전액을 인재육성자금으로 기탁해 군민과 함께 지역인재육성에 마중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5대 분야 30개 공약으로 ▲군민이 주인인 소통의 영광공동체로 포용과 통합시대 ▲영광 RE100 산업단지 조성, 영광 e-모빌리티 2단계 산업 생태계 조성, 영광 민물장어 융복합 특화단지 조성, 신재생 에너지 생산거점 및 고도화 기반구축, 소상공인 지원센터 설치 운영 ▲3자녀이상 출산시 장려금 1억원 지급, 생활밀착형 노인복지 실현을 위한 통합 돌봄 지원, 군민건강 100세 타운조성, 1만원 임대주택 건립 확대 ▲영광 4대 종교 특화 사업 등을 제시했다.

정기호 전군수는 축사에서 “37년간 민주당을 떠난적이 없는 민주당의 본류이며 영광군의 자존심을 회복할수 있는 최적임자이고 새로 선출될 영광군수가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이동권 예비후보의 능력과 경륜으로 미래 영광을 책임질 충분한 준비가 돼 있는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정동영 국회의원은 영상을 통해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불갑사 주지 만당스님은 영상을 통해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천혜의 자연과 자랑스러운 문화를 보유하고 있는 우리 영광을 미래의 농업도시, 건강한 도시, 살아있는 생명의 도시로 새로운 100년의 기틀을 마련하겠다"면서 "군민 대 통합으로 영광의 새 시대를 저 이동권과 함께 '더불어 행복한 영광, 다함께 잘사는 세상, 군민이 주인인 시대'를 만들어 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민주화운동과 근대화운동을 함께한 몇 안되는 정치인이다“며 ”청렴하고 뚝심있는 이동권 예비후보의 승리를 기원한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서삼석 국회의원은 “대학시절 친구로서 정의와 도의원 3선의 경력을 가진 지도자로서 영광군민의 자존심을 회복시킬 군수로서 자질과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예비후보, 부인 정은화 여사와 가족들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내빈과 축하객들에게 "더불어 행복한 영광, 다함께 잘사는 세상, 군민이 주인인 시대를 만드는데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이개호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정기호 전)영광군수, 내빈과 축하객들이 축하를 전했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는 군 예산 7%를 절감하여 전 군민에게 월 10만원씩 12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공약했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화환들
-이동권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전남 영광읍 천년로 1457 한전로터리 2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