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11 09:51 (수)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 “건강 굿 파트너 아침밥이 최고야!!!"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 “건강 굿 파트너 아침밥이 최고야!!!"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9.0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범 광주농협 전 임직원 적극 동참 다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이현호)는 3일 아침 구내식당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은 구내식당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아침밥 먹기로 건강을 챙기고, 쌀값 하락으로 시름이 깊은 농촌에 희망을 주자”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 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 김순택 광주농협조합장,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 등 관내 지역농협 및 농협은행 임직원, 시너지협의회 위원 등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범 농협 임직원들의 선도적인 아침밥 먹기 참여를 통해 쌀 소비촉진에 앞장서 쌀값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함께 아침식사를 하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과 고객 사은품으로 쌀 제품 활용 방법 등의 적극적인 쌀 소비촉진 활동 참여를 다짐했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 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참석해 " 일상 속에서 쌀이 더 많이 소비할 수 있도록 쌀에 대한 인식 개선과 소비촉진 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현호 본부장은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쌀 산업의 위기 극복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범 농협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국민들이 쌀의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일상 속에서 쌀이 더 많이 소비할 수 있도록 쌀에 대한 인식 개선과 소비촉진 활동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은 “쌀을 이용한 한식 문화에 전 세계가 열광하고 있지만, 정작 우리나라에서는 쌀 소비량이 줄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적극 추진해 광주광역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쌀 소비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농협 광주본부,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참석한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 박상욱 하남농협조합장,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 김순택 광주농협조합장, 차주철 송정농협조합장 등 관계자들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참석해 " 일상 속에서 쌀이 더 많이 소비할 수 있도록 쌀에 대한 인식 개선과 소비촉진 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광주지역본부는 건강한 식문화 정착 및 쌀 소비 촉진을 위해 광주광역시청, 광주지역 학교 및 농협 하나로마트, 공·사기업 및 송정역 등 광주광역시민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들을 찾아가 아침밥 먹기 캠페인 및 쌀가공식품 이용하기 캠패인을 적극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