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11 09:51 (수)
고병일 광주은행장ㆍ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광은리더스클럽과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가져!
고병일 광주은행장ㆍ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광은리더스클럽과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가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9.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젤하우스(광주광역시 남구 소재)와 효드림실버홈(광주광역시 서구 소재)
2곳에 후원금 및 물품 지원 -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회장 박철홍)’회원들과 함께 지역사랑 뜻을 모아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고병일 광주은행장, 김병내 남구청장은 추석맞이 광은리더스클럽 사랑나눔 후원식에 참석해 "올 추석에도 아름다운 사랑나눔을 해주신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추석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 김병내 남구청장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광주광역시 남구 소재‘엔젤하우스에 사랑나눔 후원식을 마치고 ">
고병일 광주은행장, 김병내 남구청장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광주광역시 남구 소재‘엔젤하우스에 사랑나눔 후원식을 마치고 "나와 내가족, 이웃을 돌아보는 행복한 추석명절이 되었으면 한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광주광역시 남구 소재‘엔젤하우스’와 서구 소재 ‘효드림실버홈’에서 진행됐다. 고병일 광주은행장, 이상채 광주은행부행장,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각 시설에 생필품을 비롯한 필요물품과 성금을 전달했으며 김병내 남구청장도 동행하여 뜻깊은 나눔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으로 2007년에 창립하여 현재 25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은 물론이고 손길이 필요한 시기에 지역 복지시설 및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지역민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효드림실버홈’에 사랑나눔 후원식을 마치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따뜻한 추석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광주은행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이웃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두가 어렵다고 하는 시기에 보여주신 따뜻한 사랑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다. "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박철홍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골드클래스 회장)은 “우리지역 최고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현안에 적극 대처하는 등 지역민과 상생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