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0-14 16:43 (월)
김산 무안군수 "일상 속 청렴, 전통시장에 뿌리내리다!"
김산 무안군수 "일상 속 청렴, 전통시장에 뿌리내리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9.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무안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청렴 실천 캠페인을 펼쳤다.

(가운데)김산 무안군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무안전통시장에서 '정정당당 청렴 위풍당당 무안' 손팻말을 들고 청렴 실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캠페인에서는 김산 군수를 비롯한 군청 직원들이 전통시장 장보기로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청렴한 명절 문화가 지역 곳곳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청렴 문화 확산의 동참을 홍보했다.

김산 군수는 “이번 청렴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군민과 소통하여 청렴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청렴 행정을 실천하는데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산 무안군수와 공직자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무안전통시장에서 '정정당당 청렴 위풍당당 무안', '같이하는 청렴행정 가치있는 청렴무안', '부패제로, 청렴히로', '맑고 청렴한 당신이 무안군의 얼굴입니다.' 손팻말을 들고 청렴 실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전통시장 청렴실천 캠페인은 단순한 지역 소비 촉진을 넘어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군민과 더불어 투명하고 청렴한 무안군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군의 청렴의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