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2-21 07:51 (토)
고병일 광주은행장, 추석 명절 맞아 다자녀가정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고병일 광주은행장, 추석 명절 맞아 다자녀가정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9.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 명절 맞이해 물품 구매하며 전통시장에 활기 불어넣고 지역사회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
- 저출산 극복 정책에 일조하고자 다자녀 가정을 초대해 장보기 체험활동과 기부금 전달 -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9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광주 광산구 월곡시장에서 지역 내 다자녀가정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다자녀 가정 온누리 상품권 후원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광주 광산구 월곡시장에서 지역 내 다자녀가정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더불어 경기침체 및 고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에 힘을 싣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비롯한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매년 설과 추석에 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올해에도 추석 명절을 맞이해 물품을 구매하며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사회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광주 광산구 월곡시장에서 지역 내 다자녀가정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특히 올해에는 광주시가 추진하는 저출산 극복 정책에 일조하고자 지역 내 다자녀 가정을 초청해 함께 장보기 체험 활동을 펼쳤으며, 차례상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다자녀 가정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함께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온누리상품권 5백만원을 전달했다.

이 밖에도 광주은행은 ‘같이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ESG 리딩뱅크’ 도약을 위해 ▲탄소중립 실천 ▲지역사회 환원 ▲지역인재 양성 ▲문화·예술·체육 후원 ▲기업가치 제고 등 핵심가치 확립을 통해 지역민의 실생활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동반자로서 ESG 경영을 적극 추진해 나가며 지역밀착 상생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