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1-08 16:35 (금)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한국인은 밥심! 고품질 전남쌀로 아침밥 드시고 건강챙기세요!”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한국인은 밥심! 고품질 전남쌀로 아침밥 드시고 건강챙기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0.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농협, 전국 위험물 담당공무원 대상 아침밥먹기 캠페인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는 18일 진도군에서 개최된 “전국 위험물 담당공무원 연찬회” 참석자 350여명을 대상으로 전남 쌀 홍보 및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실시하여 전국 각지에서 참여한 공무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농협전남본부 전경 (원 사진-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농협전남본부 전경 (원 사진-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은 “전라남도를 방문한 전국 소방공무원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어떤 업무보다도 건강과 체력이 중요한 만큼 아침밥을 꼭 챙겨먹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전남농협은 올해 상생발전 협약을 체결한 기관·기업과 함께 지속적으로 후속 사업을 전개하여 쌀값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9월 전남농협과 전남소방본부가 체결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진행됐으며, 전남을 방문한 위험물 담당공무원들에게 전남 쌀과 쌀도너츠를 나누며 전남 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 홍보했다.

농협전남본부 임직원들은 진도군에서 개최된 “전국 위험물 담당공무원 연찬회” 참석자 350여명을 대상으로 전남 쌀 홍보 및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