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2-23 09:38 (월)
구복규 전남 화순군수 축하속에 '2024 화순군 자원봉사자 대회' 성황리 개최
구복규 전남 화순군수 축하속에 '2024 화순군 자원봉사자 대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2.1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당신의 하루가 세상의 희망이 되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10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2024 화순군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운데) 구복규 화순군수는 2024 화순군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2024 화순군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순군자원봉사자대회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봉사자를 격려하는 자리로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와 내빈, 자원봉사자들과 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우리 지역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이란 오늘의 슬로건처럼 앞으로도 곳곳에 희망을 전파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가운데) 구복규 화순군수는 2024 화순군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연탄배달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구복규 화순군수와 내빈 및 자원봉사자 대표들은 2024 화순군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연탄배달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화순군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봉사자 대표들은 우리의 다짐을 선서하고 있다.

 기념식에서는 나눔을 실천하며 봉사활동을 통해 온기 나눔을 펼쳐온 봉사자 7명과 우수 단체 2개소, 우수 기관 1개소가 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에는 ▲주길순 (21세기여성발전협의회), ▲박화숙(한국부인회화순군지회), ▲송진경(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조길례(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 ▲박양예(화순군새마을부녀회), ▲오미경(화순군미용봉사회) 봉사자가 개인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단체 부문에서는 ▲화순읍 자율방범대, ▲화순동심협력봉사단이, 자원봉사 우수 기관으로는 무등산국립공원동부사무소가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