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1-10 16:52 (금)
장세일 전남 영광군수 "아낌없이 기부해 주시는 영광군 순수 기부모임에 감사!"
장세일 전남 영광군수 "아낌없이 기부해 주시는 영광군 순수 기부모임에 감사!"
  • 김근우 기자
  • 승인 2025.01.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5년 영광군 고향사랑기부금 제1호 기부

[광주일등뉴스=김근우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7일 영광군 순수 기부모임 회원 조영민(고려건설주식회사 대표), 유상국(유한회사 예건 이사), 이경엽(진건설·롯데택배법성지점 대표), 은하수(오성시스템 대표) 4명이 고향사랑기부금 400만 원(각 100만 원)을 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영광군 순수 기부모임으로부터 영광사랑기부금 4백만원을 기부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발전과 나눔의 가치를 위해 아낌없이 기부해 주시는 영광군 순수 기부모임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향사랑기부금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회원들을 대표하여 조영민 고려건설(주) 대표는 “고향의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회원들과 뜻을 같이 하여 2024년에 이어 을사년 올해도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영광을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가 많이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영광군 순수 기부모임 회원들은 2020년부터 4년째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면서 평소에도 영광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아낌없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2025년 영광군 고향사랑기부금 제1호 기부자로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