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2-26 16:39 (목)
강종만 영광군수 “에콜리안 영광 골프장, 자선골프행사 참가비 전액 영광곳간에 기부”
강종만 영광군수 “에콜리안 영광 골프장, 자선골프행사 참가비 전액 영광곳간에 기부”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11.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는 "에콜리안 영광 골프장(영광지사장 남판우) 회원 25팀(100명)이 지난 17일 자선골프행사를 갖고 영광군 지역경제 활성화와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참가비 전액 560만 원을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남판우 영광지사장으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와 위기가정을 위한 지역상생 기부금을 기탁받고 기념촬영

강종만 영광군수는 “남판우 지사장님과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건강하고 활기가 넘치는 영광을 만들기 위해 서로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라고 밝혔다.

남판우 영광지사장은 “군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이 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면서 지역발전에도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남판우 영광지사장으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와 위기가정을 위한 지역상생 기부금을 기탁받고 에콜리안 영광 골프장 회원들과 함께 기념촬영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은 2014년 개장하여 우리군 불우이웃돕기 재원 마련과 골프장 홍보를 위해 “자선골프 행사”를 해년마다 개최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참가비 전액을 영광군 공식 연합 모금처인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에 기탁하고 있다.

또한, 2020년에는 마스크 1,000매를 모아 전라남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오면서도, 지역민과 상생협력으로 골프 대중화 선도에 나서기 위해 골프 꿈나무 육성지원, 지역생활체육 동호회 지원 등 매년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