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2-21 07:51 (토)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무등산 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무등산 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3.04.22 13: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대표 전지연)는 20일 오전 10시 우중에도 불구하고 무등산 주변 환경정화활동에 나섰다.

전지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대표는 무등산 구석 구석에 버려진 담배꽁초를 주우며 "앞으로 광주에서는 다양한 국제행사가 펼쳐진다. 국제행사를 앞두고 광주를 찾는 관광객과 외국인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광주가 될 수 있도록 깨끗한 광주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에는 전지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대표, 박영자 실장, 정현정 팀장, 오영희 팀장, 박미라 팀장, 오미정 매니저, 최은경 매니저, 송은희 매니저, 차서영 매니저, 최미경 본부장, 박대종 지사장, 이병주 실장, 이병현 실장 등이 함께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무등산 국립공원 승격을 축하하고, 외지에서 무등산을 찾아온 등산객들에게 광주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주어 다시 찾고 싶은 광주 무등산, 함께 오고 싶은 광주 무등산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열렸다.

전지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대표와 박영자 실장, 정현정 팀장, 오영희 팀장, 박미라 팀장, 오미정 매니저, 최은경 매니저, 송은희 매니저, 차서영 매니저, 최미경 본부장, 박대종 지사장, 이병주 실장, 이병현 실장은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무등산 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에 나서 "앞으로 광주에서 열리는 국제행사는 광주공동체의 품격을 높이는 결정적 계기가 될 것이다"며, "이를 위해 질서ㆍ청결ㆍ친절을 실천하며 광주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지연 대표는 “이번 행사는 앞으로 있을 국제대회 등의 성공 개최를 앞두고 어머니와 같은 무등산을 먼저 깨끗이 청소하면서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회원들의 마음을 모으자는 취지에서 실시됐다”며, “보여주기 식의 단순한 일회성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해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 시켜 나갈 것이다." 이라고 밝혔다.

이날 무등산 정화 활동에 참석한 이병주 실장은 “아름다운 무등산이 점차 국립공원의 모양을 갖춰 가는 것 같아 광주시민으로서 뿌듯한 마음이다.”며, “앞으로 더욱 깨끗하고 아름다운 무등산을 만들어 광주시민 뿐 아니라, 탐방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직원들은 많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무등산 환경정화활동에 나서 등산로 구석 구석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이무송)은 ‘바른만남’을 경영이념으로 서로가 원하는 반쪽을 찾아 평생을 행복으로 가득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뛰고 있다.

바로연은 ‘감성매칭 시스템’, ‘유전자분석을 통한 매칭 시스템’, ‘결혼 토탈 서비스’, ‘온라인 매칭을 위한 시스템’을 특허 받아 업계 최초로 도입, 고객과의 높은 신뢰를 구축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및 대한한방병원협회 등과 협약을 맺고 인재 풀(pool)을 형성하고 있으며 높은 매칭율로 가입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바로연 결혼정보회사는 적극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기로 유명하다.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다문화가정 어린이 문화지원사업’, 소아암환자들을 위한 ‘생명/사랑/희망 콘서트’, 쌍용자동차 해직자 가족을 위한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무등산 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

전지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대표와 직원들은 ‘무등산 국립공원 승격을 축하하며 무등산 구석 구석의 쓰레기들을 수거하고 있다.
전지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대표와 최미경 본부장은 "외국인과 관광객들이 무등산을 찾았을 때 무등산의 아름다움과 깨끗함에 반할 수 있도록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가 앞장서 나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전지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호남협력사 대표, 박영자 실장, 정현정 팀장, 오영희 팀장, 박미라 팀장, 오미정 매니저, 최은경 매니저, 송은희 매니저, 차서영 매니저, 최미경 본부장, 박대종 지사장, 이병주 실장, 이병현 실장은 무등산 환경정화 활동을 마친 후 "아름다운 만남을 연결하는 바로연이 무등산과 등산객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주선한다"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제결혼피해센타 2013-09-02 20:28:33
국제결혼피해센타....검색하여 국제결혼사기피해를 예방하십시요..
비너스와 같은 아름다운 여성과 국제결혼을 원하시나요. 프린스와 같은 멋진 국제결혼을 원하시나요.
화상통화 알바녀 고용한 국제결혼사기업자들로 부터 국제결혼사기피해를 예방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