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2-21 07:51 (토)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전달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5.10.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전지연)은 19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광주광역시선수단결단식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윤장현 광주시장은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을 전달한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념촬영
이날 전달식에는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윤장현 광주시장, 이명자 광주시장애인체육회상임부회장, 조영표 광주시의회의장, 주경님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이병주 실장, 이병현 실장 등 광주시의원과 체육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바로연 대표는 “끊임없는 훈련과 노력으로 세상에 도전해온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이번 대회 출전을 통해 건강하고 당당하게 더 큰 꿈을 펼쳐나가길 바라며, 작은 성금이지만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인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장현 광주시장은 “경기가 좋지 않아 어려운 가운데서도 광주시 장애인체육인들을 위해 후원해 주시는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성장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윤장현 광주시장은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을 전달한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에게 격려의 글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이무송)의 협력사인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전지연)는 ‘바른만남’을 경영이념으로 서로가 원하는 반쪽을 찾아 평생을 행복으로 가득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뛰고 있다.

바로연은 ‘감성매칭 시스템’, ‘유전자분석을 통한 매칭 시스템’, ‘결혼 토탈 서비스’, ‘온라인 매칭을 위한 시스템’을 특허 받아 업계 최초로 도입, 고객과의 높은 신뢰를 구축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및 대한한방병원협회 등과 협약을 맺고 인재 풀(pool)을 형성하고 있으며 높은 매칭율로 가입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적극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기로 유명하다. 바로연은 종로노인종합복지관가 인연을 맺어 설.추석 명절마다 노인들을 위한 음식 나눔행사를 열고, 소아암 환자를 위한 희망콘서트, 다문화가정 어린이문화지원사업, 쌍용자동차 해직자 가족 지원행사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

윤장현 광주시장,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이병주 실장, 이병현 실장은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이와 더불어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지역 발전을 위해 무등산 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 남구 월성동에 위치한 한희요양원을 찾아 위문품과 위로를 전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직원들은 매달 후원금 1만원씩을 모아 광주시장애인탁구선수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아름다운 사랑을 실천해 왔다.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전달]

윤장현 광주시장은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결단식에서 "그동안 땀 흘려 온 광주시장애인선수들의 노고에 존경과 큰 박소를 보내며 장애를 극복한 한 분 한 분의 열정과 도전에 경의를 표한다"며 "광주시민은 여러분이 쏟아내는 땀방울과 아름다운 승부에 감동할 것이며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박수를 보낼 것이다. 광주의 대표선수이면서 6만9천여 장애인의 꿈과 희망인 여러분! 대회를 마음껏 즐기면서 선전해 주시길 바란다"고 격려를 전했다.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는 윤장현 광주시장과 이명자 광주시장애인체육회상임부회장에게 '광주시장애인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윤장현 광주시장, 이명자 광주시장애인체육회상임부회장, 조영표 광주시의회의장, 주경님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이병주 실장, 이병현 실장 등 광주시의원과 체육회 관계자들은 "광주시장애인대표 선수들은 6만 8천여 장애인의 꿈과 희망이다. 또한 광주시민에게 어떠한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큰 용기와 자긍심이다"며 "정정당당하면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만들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