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0-07 16:40 (월)
[취재현장]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0.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대회장 강순례 광주서지방장)는 비가 오는 가운데 6일 오후 1시 30분 광주FC축구 전용구장에서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했다.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은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에서 “오늘 이 자리가 와이즈멘의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회원 확장과 홍보 역량 강화는 우리 클럽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더 큰 봉사를 실천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다. 이번 연수가 끝난 후, 우리는 더 큰 자신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새로운 회원들과 함께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갈 준비를 마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와이즈멘13개클럽 회원과 가족들은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소통과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 김한섭 한국지역증경총재, 손갑수 남부지구총재, 남부지구증경총재들, 이종호 남부지구직전총재, 김정희. 사무국장, 최정화 홍보부장, 박호삼 재무부장, 김수일 준비위원장, 황민선 지구연수원교무부장, 와이즈멘13개클럽 회원과 가족, FS푸른길축구팀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우리는 클럽의 핵심 과제중 하나인 회원 확보와 확장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이는 단순히 회원수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사명과 비전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그들이 함께 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끄는 과정이다. 우리는 모두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동료이자, 봉사의 길을 함께 걷는 가족이다.”며 “와이즈멘의 미래를 위해 중요한 것은 회원 간의 강한 유대감이다. 진정한 힘은 단순한 숫자에 있지 않다. 서로를 지지하고, 믿고 협력하는 관계가 있을 때 우리는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우리 공동체가 튼튼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의 사명을 전파할 수 있으며, 봉사활동은 더욱 깊은 울림을 낼 것이다.”고 말했다.

김수일 광주서지방준비위원장은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오늘만큼은 서지방이 하나가 되어 화합과 단결속에서 멋지고 즐거운 연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임해 주시길 바라며 한번 더 도약할 수 있는 와이즈멘의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와이즈멘13개클럽 회원과 가족들은 김수일 광주서지방준비위원장의 환영사를 청취하며 소통과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수일 광주서지방준비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로지 단결’이라는 슬로건 하에 광주서지방을 열심히 이끌고 계신 강순례 지방장님을 모시고 제58회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하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열정을 갖고 참여해주신 와이즈멘 가족 여러분과 본 지방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빈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든 인류를 위한 보다 나은 세계를 건설한다는 와이즈멘의 목적과 친교, 교양, 봉사라는 3대 봉사 정신속에서 지역사회의 리더로 성장해 나가고 계시는 와이즈멘 가족들, 아름답고 훌륭한 진실의 마음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날 1부 개회식에서는 ▲개회선언(강순례 대회장) ▲국민의례(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묵념) ▲와이즈멘 클럽의 목적과 강령낭독 (정영옥 직전서지방장)▲내빈 및 와이즈멘 가족소개(채정호 전 사무총장) ▲환영사(김수일 준비위원장 ▲대회사(강순례 대회장) ▲격려사(손갑수 남부지구 총재) ▲축사(나일도 YMCA이사장) ▲차기서지방장 소개(강순례 대회장)를 했다.

황민선 지구연수원교무부장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에서 ‘와이즈멘의 회원확장 및 홍보활동 역량강화’ 주제로 연수회를 가졌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와이즈멘13개클럽 회원과 가족들은  ‘와이즈멘의 회원확장 및 홍보활동 역량강화’ 주제로 연수회에 참여했다.

2부 연수회에서는 황민선 지구연수원 교무부장이 강사로 나서 ‘와이즈멘의 회원확장 및 홍보활동 역량강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3부 폐회식에서는 광고, 와이즈멘의 노래, 폐회 선언, 4부 광주서지방 와이즈멘 회원 유치 확장 활동으로 각 클럽별 와이즈멘 회원 확장 홍보 활동 및 환경정리 활동을 펼쳤다.

 

[[취재현장]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제58차 광주서지방 연수회 및 한마음대회에서 남부지구증경총재들을 소개하고 있다.
광주FC와 서울 FC는 광주FC축구 전용구장에서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이날 광주FC가 3:1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과 와이즈멘13개클럽 회원 및 가족들은 광주FC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하고 있다.
광주FC와 서울 FC는 광주FC축구 전용구장에서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이날 광주FC가 3:1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와이즈멘13개클럽 회원 및 가족들은 광주FC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하고 있다.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은 홍보팜플렛과 회원카드를 들고 각 클럽별 회원 확장을 위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서지방 와이즈멘들은 각 클럽별 와이즈멘 회원 확장을 위해 홍보팜플렛과 회원카드를 들고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서지방 와이즈멘들은 각 클럽별 와이즈멘 회원 확장을 위해 홍보팜플렛과 회원카드를 들고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서지방 와이즈멘들은 각 클럽별 와이즈멘 회원 확장을 위해 홍보팜플렛과 회원카드를 들고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서지방 와이즈멘들은 각 클럽별 와이즈멘 회원 확장을 위해 홍보팜플렛과 회원카드를 들고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과 와이즈멘들은 각 클럽별 와이즈멘 회원 확장을 위해 홍보활동을 펼친후 광주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순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장, 김한섭 한국지역증경총재, 손갑수 남부지구총재, 남부지구증경총재들, 이종호 남부지구직전총재, 김정희. 사무국장, 최정화 홍보부장, 박호삼 재무부장, 김수일 준비위원장, 황민선 지구연수원교무부장, 와이즈멘13개클럽 회원과 가족들은 "모든 인류를 위한 보다 나은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