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1-02 16:43 (목)
김산 전남 무안군수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 무안군에 쌀 400포, 학생용 가방 140세트 기탁에 감사!"
김산 전남 무안군수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 무안군에 쌀 400포, 학생용 가방 140세트 기탁에 감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0.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21일 무안군청에서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지부장 김해종)가 1,000만원 상당의 쌀 400포와 2,100만원 상당의 학생용 가방 140세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산 무안군수, 김해종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장과 관계자들은 '사랑의 무안쌀', 취약계층 및 농업인 자녀 학생용품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산 무안군수, 김해종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농협 군지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군에서도 농민들의 근심을 덜기 위한 대책을 적극 마련해 교육받기 좋은 무안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종 지부장은 “기탁한 쌀과 학생용 가방 세트가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을 위한 의미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쌀 기탁은 농협에서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무안군지부에서는 송편, 가래떡, 컵밥 등 우리 쌀이 주재료로 들어가는 음식 나눔 행사 위주의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군은 기탁받은 쌀과 학생용 가방 세트를 읍면 맞춤형 복지팀을 통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농협은행 무안군지부는 지난해 저소득층 난방비 2,000만원 기탁에 이어 지난 16일에도 무안지역자활센터에 쌀 400포를 기탁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 중 하나로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