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1-02 16:43 (목)
광주고룡학교 "(사)광주한가람회, 법무부 광주고룡학교 학생들위해 장학금 후원"
광주고룡학교 "(사)광주한가람회, 법무부 광주고룡학교 학생들위해 장학금 후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2.3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고룡학교(교장 신원식, 법무부 광주소년원)는 27일 김현철 (사)광주한가람회 회장 등이 학교를 방문하여 장학금 200만 원을 후원하였다고 밝혔다.

김현철 (사)광주한가람회 회장은 김경모 행정지원과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신원식 광주고령학교 교장을 대신해 김경모 행정지원과장, 김현철 (사)광주한가람회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사)광주한가람회는 김양균 전 초대 헌법재판관 등 지역 원로가 주축이 되어 청소년 보호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이다.

김현철 회장(現 죽호학원 이사장)은 “올해도 지난해와 같이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는데, 학생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씨앗이 되어 희망찬 미래를 밝히는데 쓰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원식 광주고령학교 교장을 대신해 김경모 행정지원과장, 김현철 (사)광주한가람회 회장과 회원들은 "광주고룡학교 학생들이 미래를 밝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김경모 행정지원과장은 매년 학생들을 잊지 않고 찾아 준 (사)광주한가람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소년원 학생들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학생들이 미래를 밝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현철 회장은 금호고등학교, 금호중앙중학교, 금호중앙여자고등학교, 금파공업고등학교를 운영하는 학교법인 죽호학원 현 이사장이며, 언론학 박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