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1-01 16:34 (금)
정인화 전남 광양시장 축하속에 2024년 귀농귀촌 어울림 한마당 성황리 개최
정인화 전남 광양시장 축하속에 2024년 귀농귀촌 어울림 한마당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0.3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공귀농 행복귀촌’ 주제로 귀농귀촌인 화합과 소통의 장 열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광양시(시장 정인화)는 30일 광양시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2024 광양시 귀농귀촌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2024년 귀농귀촌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이번 행사가 지역민과의 지역의 성장에 의미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 귀농귀촌인들과 함께 지역소멸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2024년 귀농귀촌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2024년 귀농귀촌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나성룡 광양시귀농(어)귀촌협회장, 귀농어귀촌인, 지역민 200여 명이 참석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귀농귀촌인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행사가 지역민과의 지역의 성장에 의미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귀농귀촌인들과 함께 지역소멸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광양시 귀농어귀촌협회 활성화와 귀농 귀촌인 유치 및 성공적인 정착 지원한 공이 큰 유공자에게 시장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광양시가 주최하고 광양시귀농(어)귀촌협회(회장 나성룡)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귀농어귀촌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됐다.

행사장에는 즐길 거리, 볼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퍼포먼스, 광양시귀농어귀촌 홍보영상 상영, 우수사례 발표 등이 진행됐다.

이어 어울림 놀이 한마당이 열렸다. 귀농인들이 수확한 키위, 밤, 감, 버섯 등의 농산물을 전시하는 프로그램 또한 운영돼 행사가 한층 더 다채로워졌다.

2024년 귀농귀촌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축하하는 난타공연이 펼쳐졌다.
정인화 광양시장, 나성룡 광양시귀농(어)귀촌협회장, 귀농어귀촌인, 지역민들은 '성공귀농 광양 행복귀촌 광양' 손팻말을 높이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