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1-01 16:34 (금)
장세일 전남 영광군수 참여속에 유관기관 합동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장세일 전남 영광군수 참여속에 유관기관 합동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1.0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30일 아동학대 인식개선을 위하여 영광우체국 사거리 일대에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아동학대 인식개선을 위하여 영광우체국 사거리 일대에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아동학대 예방의 필요성과 심각성을 알리고 군민들의 인식 제고를 위해 열린 이날 캠페인에 장세일 영광군수, 영광경찰서, 영광교육지원청 등 아동학대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참석자들과 함께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나누며 군민들에게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또한 “아동학대 예방은 우리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며, 군민 모두가 주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아동이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세일 영광군수, 영광경찰서, 영광교육지원청 등 아동학대 유관기관 관계자들은 '아동학대에방 캠페인'을 실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영광군은 아동학대 유형 중 인식이 낮은 정서학대에 대한 스티커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아동학대 예방 홍보물과 긍정양육 129원칙 리플릿을 배포하며 적극적인 예방 활동을 펼쳤다.

군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아동학대 예방과 지원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