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1-22 16:56 (수)
고병일 광주은행장과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설명절 맞아 아름다운 사랑 나눠!
고병일 광주은행장과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설명절 맞아 아름다운 사랑 나눠!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5.01.2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산지역아동센터와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 마니원 2곳(여수시 소재)에 후원금 및 물품 지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22일, 여수시 소재 복지단체를 방문해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회장 박철홍)’회원들과 함께 설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고병일 광주은행장, 박철홍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 광은리더스클럽 회원 및 돌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은 사랑나눔 후원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다섯번째) 고병일 광주은행장과 (왼쪽에서 일곱번째) 박철홍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이 광은리더스클럽 회원 및 돌산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고병일 광주은행장, 박철홍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골드클래스(주)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지역민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 대표은행의 사회적 책임의 소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철홍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골드클래스(주) 회장)은 “우리 지역 최고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현안에 적극 대처하는 등 지역민과 상생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병일 광주은행장, 박철홍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 광은리더스클럽회원들,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 마니원 관계자들은 사랑나눔 후원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 박철홍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 광은리더스클럽회원들,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 마니원 관계자들은 사랑나눔 후원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 소재 ‘돌산지역아동센터’와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 마니원’에서 진행됐으며, 광주은행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각 시설에 생필품을 비롯한 필요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뜻깊은 나눔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으로 2007년에 창립하여 현재 25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은 물론 손길이 필요한 시기에 지역 복지시설 지원 및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