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경영자총협회(회장 양진석, ㈜호원·해피니스CC 회장)는 28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3층에서 제45회 정기총회와 회원 기업 노사협력 대상 수상 등 시상식과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를 초청해 제1677회 금요조찬 포럼을 성황리에 마쳤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노사협력 대상 수상기업과 모범납세 기업, 그리고 우리 광주경영자총협회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우리 지역의 기업들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다."며 "오늘 포럼에서는 특히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한다. 우리는 모두 소통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오늘 모든 회원 기업들이 소통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도영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은 노사화합과 선진노사문화 창출 공고가 큰 김선광 ㈜디에스팩ㆍ㈜대성포장산업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선광 ㈜디에스팩ㆍ㈜대성포장산업 대표는 평소 성실한 자세로 맡은 바 직무에 정려해 왔으며, 특히 노사화홥과 선진노사문화 창출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이도영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도영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은 노사화합과 선진노사문화 창출 공고가 큰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도영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은 노사화합과 선진노사문화 창출 공고가 큰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도영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은 노사화합과 선진노사문화 창출 공고가 큰 김선광 ㈜디에스팩ㆍ㈜대성포장산업 대표와 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경총연합회 회원과 내빈들이 노사화합과 선진노사문화 창출에 공이 큰 김선광 ㈜디에스팩ㆍ㈜대성포장산업 대표와 유공자들의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이번 정기총회에서 노사협력 대상 수상기업과 모범납세 기업 및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포럼에서 “회원 기업들이 소통의 중요성을 인지함으로써 소통 활용방안”을 고민하고 리더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면서 기업 성공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통의 리더십”을 현업에 바로 적용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한 해 동안 노사협력과 모범납세 등 실적이 두드려져 타의 모범이 되는 유공 업체와 유공자를 선정해 2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식이 진행됐다. 노사협력 대상에는 오텍캐리어 주식회사(대표이사 정필경),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에는 김선광 ㈜디에스팩ㆍ㈜대성포장산업 대표가 수상했으며, 모범납세는 주식회사 송학토건(대표이사 김익찬)이 수상했다.
박광종 광주국세청장은 모범납세에 공이 큰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병두 광주광역시노동일자리정책팀장은 광주경제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전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진석 광주경영자총협회장((주)호원회장),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김동찬 광주경영자총협회상임부회장, 이도영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박광종 광주국세청장, 윤종해 한국노총광주지역본부 의장,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김선광 ㈜디에스팩ㆍ㈜대성포장산업 대표, 임광문 KPS파트너스(주)사장과 임원들은 "광주경총이 기업인에게는 꼭 필요한 경제단체가 되고,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광주경영자총협회 회원들은 "소통으로 성장 발전을 이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양진석 광주경영자총협회장((주)호원회장), 박삼철 광주경영자총협회전무, 이도영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박광종 광주국세청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임병두 광주광역시노동일자리정책팀장, 윤종해 한국노총광주지역본부 의장, 김선광 ㈜디에스팩ㆍ㈜대성포장산업 대표, 임광문 KPS파트너스(주)사장, 김덕모 호남대학교대학원장 등 내빈과 회원들은 "광주경총이 기업인에게는 꼭 필요한 경제단체가 되고,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