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 임지선 보해양조(주) 대표, 광주지역 취약계층 위해 광주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빛찬들햇쌀 2억 4000만원 나눔
[취재현장] 임지선 보해양조(주) 대표, 광주지역 취약계층 위해 광주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빛찬들햇쌀 2억 4000만원 나눔
박부길 기자
승인 2025.02.04 15:25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4일 오전 11시 10분 비즈니스룸에서 보해양조(주)가 취약계층을 위해 광주지역 농민들이 생산한 빛찬들 햇쌀 10kg 만 포, 2억4000만원을 기부했다
(가운데) 임지선 보해양조(주) 대표는 광주지역 취약계층 위해 광주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빛찬들쌀(2억 4000만원)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에게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지역 농민들이 피와 땀으로 생산한 빛찬들햇쌀
임지선 보해양조(주) 대표는 광주지역 취약계층 위해 광주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빛찬들쌀(2억 4000만원)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에게 기탁하고 정영화 광주시복지건강국장, 최현준 보해양조센터장, 박찬승 광주지점장,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2억4000만원으로 이후 광주지역 농민들이 생산한 빛찬들 햇쌀(10㎏) 등 1만포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보해양조에서 큰 기부를 해준 덕분에 지역 곳곳에 온기가 전해질 것이다”며 “기부해 주신 따뜻한 마음은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돌봄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보해양조㈜, 취약계층 지원 쌀 나눔 전달식에서 "보해양조에서 큰 기부를 해준 덕분에 지역 곳곳에 온기가 전해질 것이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이사는 보해양조㈜, 취약계층 지원 쌀 나눔 전달식에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광주·전남지역 농민들과 복지소외계층 가정에 희망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해양조㈜는 전남 목포에 본사를 두고 있는 향토기업으로 봉사활동, 물품 기부, 보해장학회 등 최근 5년간 49억원 상당의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이사에게 노벨평화상을 수상한 한강작가의 책을 선물하고 있다.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이사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에게 보해양조에서 생산한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이사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얼굴이 들어간 택시운전사 포스터를 전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이사, 정영화 광주시복지건강국장, 최현준 보해양조센터장, 박찬승 광주지점장,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광주지역 농민들이 생산한 빛찬들 쌀 10kg 만 포, 2억4000만원 기부식에서 광주발전을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