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 위치에 넓은 주차시설 확보
-PB전담직원과 1:1 맞춤상담 및 최적의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금융자산관리로 고객 서비스 품격 높일 것
-PB전담직원과 1:1 맞춤상담 및 최적의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금융자산관리로 고객 서비스 품격 높일 것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최근 광주은행 첨단금융센터에서 고병일 광주은행장, 김영집 광주테크노파크원장, 신용진 한국광기술원장 및 내외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첨단금융센터 이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새롭게 문을 연 첨단WM라운지를 통해 고객의 든든한 자산관리 파트너가 되고, 지역민과 상생 발전하여 100년 은행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이전한 첨단금융센터는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용이한 첨단중앙로 신축건물에 자리잡아 쾌적한 환경은 물론 넓은 주차시설까지 확보돼 편의성이 개선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첨단금융센터 내 WM(Wealth-Management, 자산관리)라운지는 PB(Private Banking)
고객에 대한 맞춤형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WM특화점포로 영업창구와는 독립된 공간에 배치돼 안정된 분위기에서 심도 깊은 상담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WM라운지에는 금융상담전문가인 전담 PB직원을 배치하여 고객별 금융 니즈를 파악하고,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개별화된 자산관리를 통해 최적의 금융솔루션 제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금융상품·부동산·재테크·은퇴설계·세무·법률 등 분야별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종합적인 자문서비스 제공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주일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